(서핑가이드-서핑에티켓) 서핑에티켓이 필요한 이유

서핑가이드
서핑에티켓
서핑에티켓이 필요한 이유


서핑에티켓이 필요한 이유

안녕하세요. 서핑가이드 글을 연재중 입니다. 오늘은 서핑에티켓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사진출처 스톡트매거진

서핑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라인업은 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로 넘쳐나고 있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더욱 심합니다. 사람들이 많은 것은 여러 서핑을 즐기는 해변에서 어쩔수 없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서핑의 재미가 없어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라인업에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도 라인업에 있는 사람들끼리 충돌을 최소화하며 적절히 관리되도록 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간단하고 비공식적인 룰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서핑에티켓’ 입니다.

이 에티켓은 처음으로 서핑 붐이 일어났을 때인 60년대에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해서 그것들 중 많은 것들이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에티켓은 사람들이 안전하게 서핑을 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파도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서 테이크 오프를 하는 서퍼가 우선권이 있다는 것을 보증해 줍니다.

앞으로 연재 글을 통해 설명하게 될 ‘서핑에티켓’ 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처음으로 서핑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알아야 하며 특히 혼잡한 라인업에 나간다면 이는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이러한 에티켓은 세계 전역에서 인식되고 있고 이를 알고 지킨다면 잠재적으로 서핑하는데에 덜 괴로울 것입니다.

stokedmag

안녕하세요. stokedmag 입니다. 다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연락이 가능합니다. * Contact us : https://www.buddynguide.com/members/stokedmag

View all posts by stokedmag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