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기획기사) 결혼을 한 후 서핑을 접어야 하겠지?

서핑기획기사
서핑과 결혼

결혼을 한 후 서핑을 접어야 하겠지?


결혼을 한 후 서핑을 접어야 하겠지?

안녕하세요. 서핑기획기사 글을 연재중 입니다. 오늘은 서핑과 결혼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결혼을 하면 더이상 서핑을 못하게 되지 않을까?’ 하고 걱정을 하며 결혼을 미루고 있는 젊은 서퍼, 서퍼걸들을 위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준비했습니다.

//

서퍼,서퍼걸들이 서핑에 빠져들면 정말 서핑 말곤 보이는 게 없습니다. 열정 서퍼,서퍼걸이 되어버린 상황에 결혼이고 뭐고 다 제쳐두고 서핑을 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런 시간도 머지않아 열정 서퍼,서퍼걸들은 짝을 만나게 되고 결혼도 하게 됩니다.

연인이 함께 어울릴 때는 서핑을 같이 즐길 수 있지만 결혼한 이후에는 서핑을 못하지 않을까 많이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그런 걱정을 한다면 서핑 열정을 결혼 때문에 버리지 않으셔도 된다고 말하고 싶어요. 왜냐면 결혼을 앞둔 여러분은 새로운 서핑 열정을 가지면 되니까 말이죠. 그 열정이 어떤 열정이냐면요. 바로 아래와 같은 열정 입니다.

여러분의 서핑 열정을 자녀분들이 서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녀분들이 서핑이라는 세계에 잘 안착할 수 있도록 새로운 열정을 쏟는 것 말이예요. 여러분의 배우자는 자녀와 함께 바다를 가는 것을 전혀 걱정하지 않을 거 같아요. 오히려 다녀오라고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핑을 함께 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이라면 말이죠. 여러분은 서프대디 혹은 서프마미가 되고 서퍼 가족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쿠란 가족처럼요!

사실 외국의 경우에는 자녀에게 서핑을 입문시키는 경우는 주로 대디(아빠) 의 역할입니다. 프로페셔널 서퍼들에 대해 알아보면 남자든 여자든 대부분 어렸을때 아빠가 서핑을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위 사진 속의 티미 쿠란의 경우에는 집에서부터 해변까지 100킬로미터가 넘는데도 불구하고 쿠란의 아빠가 쿠란을 데리고 바다를 매주 왔다갔다 했다고 합니다. 만약에 자녀가 프로페셔널 서퍼가 된다면 그것은 분명 경사일 거예요!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WSL 이라는 월드투어에 참여하는 선수는 없지만 시간이 지나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렇게 자녀가 프로페셔널 서퍼가 된다면 여러분의 가족은 매달 한달에 한번씩 대회 월드투어 때마다 호주,브라질,피지,남아프리카,타히티,캘리포니아,프랑스,포루투갈,하와이에 응원하러 함께 세계 여행을 가야할 겁니다. 이렇게 디페이 가족처럼요!

사진출처 프로페셔널 서퍼걸 디페이 인스타그램

‘결혼을 해도 서핑 열정이 식지 않을까!’ 하는 걱정거리 하나 덜으셨을 거라 생각해요.

stokedmag

안녕하세요. stokedmag 입니다. 다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연락이 가능합니다. * Contact us : https://www.buddynguide.com/members/stokedmag

View all posts by stokedmag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