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서핑가이드-중독자) 서핑 중독자를 위한 만족스러운 서핑을 위한 가이드

서핑가이드
중독자
서핑 중독자를 위한 만족스러운 서핑을 위한 가이드


서핑 중독자를 위한 만족스러운 서핑을 위한 가이드

안녕하세요. 서핑가이드 글을 연재중 입니다. 오늘은 서핑 중독자를 위한 만족스러운 서핑을 위한 가이드 글입니다.

//

서핑과 생활의 밸런스를 위해 한달 혹은 두달에 한번 서핑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밸런스를 맞추고 있는 서핑 중독자에게 가장 관심사는 서핑을 하러 가기로 마음을 먹은 날의 끝내주는 파도일 것입니다. 이러한 중독자의 서핑 라이프의 만족도를 높여줄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즐겨찾는 해변의 파도 요건 파악하기

즐겨찾는 해변에 만족스러운 파도가 찾아오는 요건들을 체크해 두세요. 그리고 그런 요건이 형성되는 날에 그곳을 찾아 서핑을 하세요. 자신이 선호하는 파도 요건을 체크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요소들이 있습니다.

“파도 크기, 파도 시작 위치, 파도 방향, 파도 속도, 바람 세기, 바람 방향”

예를 들어 동쪽 중부 해안을 즐겨찾는 저는 휘어오는 스웰에 느려지는 파도를 선호하는데 아래와 같은 파도 상황이 예상되면 서핑을 하러 바다를 찾습니다. 이처럼 여러분이 즐겨찾는 해변의 선호하는 파도 요건을 파악해 두세요. 이와 같은 파도 요건은 즐겨찾는 해변에 따라, 현재 자신의 서핑 레벨 및 파도 레벨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건이 명료할수록 바다를 찾게되는 횟수는 줄어들 것입니다. 이는 서핑 중독자가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하며 서핑을 위해 바다를 찾은 그날의 서핑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준비 작업, 즉 피트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삶의 질을 높여주게 됩니다.

여행 계획하기

서핑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이 바다로부터 멀리 떨어진 도심에 위치하는 바, 단지 서핑만을 위해 바다를 찾는 것은 시간적인 아쉬움을 남기게 됩니다. 서핑의 횟수는 줄어들었지만 여행이라는 즐거움으로 만족감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서핑을 하러 가는 날 방문할 지역의 문화를 체험할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 지역의 문화 체험은 “음식, 액티비티, 명소 등” 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서핑 친구가 아닌 여행 친구를 동행하게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핑 시간 최소화하기

서핑 중독자로서 밸런스에 중점을 두는 여러분의 삶은 서핑을 하러 바다를 찾지만 주목적은 서핑이 아닌 여행을 주목적으로 해야할 수 있습니다. 서핑 중독 예방 차원으로 말이죠. 서핑을 2시간 내지 4시간이면 여러분이 참아왔던 서핑 욕구를 충분히 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서핑은 많은 체력이 소모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 여러분은 선호하는 파도 요건에서 한 세션을 2시간이나 넘길 수 있다는 것은 굉장한 체력의 보유자라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크라우드 피하기

즐겨찾는 해변의 크라우드 정도를 알고 있을 것이며 또한 그 정도가 심한 시간대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서핑 시간을 최소화한 만큼 크라우드가 심한 시간대를 피하는 것은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stokedmag

안녕하세요. stokedmag 입니다. 다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연락이 가능합니다. * Contact us : https://www.buddynguide.com/members/stokedmag

View all posts by stokedmag →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