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여행지 오버뷰) 미국 동부의 추천할 수 없는 서핑여행지 “플로리다”

서핑여행지 오버뷰
미국 동부의 추천할 수 없는 서핑여행지
플로리다
FLORIDA


미국 동부 플로리다 서핑여행지 오버뷰

안녕하세요. 서핑여행지 오버뷰 글을 연재중 입니다. 오늘은 플로리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해요.

//

먼저 플로리다는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알고 갑시다.

플로리다 위치

플리리다는 미국 남동부에 위치한 미국의 주이며 멕시코 만과 대서양 사이에 놓인 커다란 반도 입니다.

플로리다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

플로리다의 주요 도시는 마이애미, 탬파, 잭슨빌, 올랜도이며 주요 관광지로는 디즈니월드, 케네디우주센터, 데이토나 스피드웨이 등이 유명합니다.

플로리다로의 서핑여행

이곳에는 여러 비치 타운과 서핑 스팟이 있습니다. 뉴 스미르나 비치, 코코아 비치, 세인트 어거스틴 비치 등이 그곳입니다. 참고로 코코아 비치는 유명 서퍼 켈리슬레이터의 고향이라고 합니다. 서핑 후엔 이렇게 심장을 쿵쾅거리게 하는 나스카 레이싱을 볼 수도 있는 곳이예요.

사진출처 athlonsports
플로리다로의 서핑 여행이 적절하지 않은 이유

플로리다로의 서핑 여행이 적절하지 않은 이유는 상어 때문입니다.

뉴 스미르나 비치가 있는 볼루지아 카운티는 “세계 상어 공격 도시” 라는 이름표가 붙은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뉴 스미르나의 해양 디스커버리 센터에 있는 포스터인데 상어 공격 도시의 이름표가 붙은 도시이지만 상어도 인간에 의해 많은 공격을 받는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플로리다로의 서핑 여행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은 이유 입니다. 미국 동남부 플로리다로는 서핑 여행을 떠나지 않는 것으로 할게요. 대신 알려진 서프타운이 있는 곳으로 서핑을 하지 않고 육지 여행을 목적으로 하며 미국 서부의 서핑 문화와는 다른 미국 동남부의 서핑 문화를 알고 싶다면 플로리다로 여행을 가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어요. 절대 물 속에는 들어가지 않기로!

stokedmag

안녕하세요. stokedmag 입니다. 다음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연락이 가능합니다. * Contact us : https://www.buddynguide.com/members/stokedmag

View all posts by stokedmag →

답글 남기기